[성주] 성주여자중학교 김가람, 전국태권도대회 금메달 쾌거

기사작성 : 2023.01.25 (수) 12:06:04

성주군사진(성주여자중학교 김가람  전국태권도대회 금메달 쾌거).jpg
▲성주여자중학교 김가람 전국태권도대회 금메달 쾌거(사진=성주군)

 

[Y시사타임즈=이솜결기자]성주여자중학교 1학년에 재학 중인 김가람 학생이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대한태권도협회와 KCTV제주방송이 주최하고 제주도태권도협회가 주관하는 제18회 제주평화기 전국태권도대회에 출전하여 핀급(-40kg)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김가람 선수는 “2023년 첫 전국대회에서 금메달을 따게 되어 매우 기쁘다. 지도해주신 코치님과 뒷바라지에 전념하고 있는 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열심히 훈련해 올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으며,

 

정민욱 코치는 “2023년 첫 전국대회이고, 엘리트 태권도 중·고등학생 선수들이 출전하는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준 김가람 학생이 자랑스러우며,

태권도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가람 학생은 2022년 태권도원배 전국태권도대회 1, 아시아카뎃국가대표선발전 2, 전국종별태권도선수권대회, 전국협회장기태권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매년 좋은 성적을 거두며 장래가 촉망되는 선수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작년 아시아 카뎃 국가대표선발전에 이어 올해에도 좋은 성적으로 우리군 위상을 높여준 김가람 학생에게 감사하며, 성주를 넘어 대한민국을 빛낼 태권도의 희망으로 성장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Y 시사타임즈]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솜결 sgsg8020@naver.com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