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가수 신유 고액기부자 1호로 마음의 고향 대구 남구에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기사작성 : 2023.01.20 (금) 12:13:56

보도자료(230120(행지)가수 신유 고액기부자 1호로 마음의 고향 대구 남구에 고향사랑기부금 전달)1.JPG
▲가수 신유 고액기부자 1호로 마음의 고향 대구 남구에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사진=남구)

 

[Y시사타임즈=이솜결기자]대구 남구는 가수 신유가 고액기부자 1호로 마음의 고향 대구 남구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쾌척했다고 20일 밝혔다.


가수 신유는 지난 3일 고향사랑e음을 통해 고향사랑기부제 최고 한도 금액인 500만원을 쾌척하고, 19일 대구 남구청을 방문하여 그 사실을 알렸다.


가수 신유는 마음의 고향인 대구 남구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표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발전에 많은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는 뜻을 전했다.


이외에도 대구 남구를 사랑하는 이들의 고향사랑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대구 남구 고향사랑기부제에 관심을 가지고 기부해 주신 신유님과 다른 많은 기부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대구 남구청은 기부금과 관내 업체의 답례품 생산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주민 복리증진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Y 시사타임즈]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솜결 sgsg8020@naver.com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