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청] 종로 맛길 레트로 페스티벌 개최 - 대구 중구, 종로거리에서 젊은이와 레트로의 만남!

기사작성 : 2022.10.06 (목) 17:02:58 최종편집 : 2022.10.06 (목) 17:03:06

다운로드.jpg

▲포스터/사진=중구청 제공

 

(중구=Y시사타임즈)이솜결 기자=  중구청(구청장 류규하)107일부터 9일까지, 중구 종로거리 일원에서대구 중구 종로맛길 상가번영회(회장 김정효)가 주최하고 대구광역시와 중구청이후원하는 대구 중구 종로 맛길 레트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9년 대구광역시의 골목경제권 조성사업으로 선정되었으나, 코로나로 인해올해개최되는 대구 중구 종로 맛길 레트로 페스티벌은 긴 기간 준비한축제답게종로의 특색을 살려 레트로 의상 체험 종로 고고클럽 종로연가 공연버스킹공연단의 거리 버스킹 김두한을 이겨라 게임 등 다양한 행사가 3일간 진행된다.

 

또한 종로 맛집 골목에 맞게 먹거리체험 부스 운영과 함께, 경품 추첨 이벤트도진행하는데 경품으로는 종로를 상징하는 순금 10돈으로 된 황금종과 50인치 TV,공기청정기 등이 준비되어있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조선시대부터 유명한 종로의 특색을 살린 레트로 페스티벌을통해 종로거리 일원의 경제 활성화와 함께, 어르신들께는 옛 정취를 느끼고젊은이들에게는 레트로 체험을 통한 새로운 경험의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했다.


이솜결 기자.jpeg▲이솜결 기자

 

 



[Y 시사타임즈]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솜결 sgsg8020@naver.com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