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비산2.3동 민간사회안전망, 설 명절 맞이 이웃돕기 물품 전달

비산2.3동 취약계층에 쌀 25포‧라면 25상자 전달

기사작성 : 2022.01.19 (수) 18:47:54 최종편집 : 2022.01.19 (수) 22:21:19

비산2.3동 민간사회안전망 이웃돕기 물품 전달 사진.jpg

 

 

설 명절 맞이 이웃돕기 물품 전달(사진=대구 서구청 제공)

 

(대구=Y시사타임즈)권해철기자=대구 서구 비산2.3동 민간사회안전망(장태훈 위원장)은 지난 14일 곧 다가올 설 명절을 맞이하여 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쌀 10kg 25포와 라면 25상자를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각 대상자 별로 거동이 가능한 분들은 직접 내방하여 수령하였고, 몸이 불편한 분들은 민간사회안전망 위원들이 직접 방문전달하며 안부도 확인하였다.

 

장태훈 위원장은 해마다 이웃돕기를 실시하고 있는데 매번 우리 동네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가장 필요한 물품이 무엇일지 고민하게 된다. 이번 행사를 실시할 때에도 생필품 등 여러 가지를 고민했었는데 무엇보다도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이 좋을 것 같아 라면 및 쌀로 하게 되었다얼마 안되는 양이지만 출출할 때마다 한 번씩 든든하게 드시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광호 비산2.3동장은 올 겨울은 특별히 한파가 몰아치지도 않고 겨울치고는 따뜻한 날씨가 계속 되고 있는데, 비산2.3동 민간사회안전망의 따뜻한 마음이 우리 동네에 전해져 그런 것이 아닐까 싶다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애써주시는 비산2.3동 민간사회안전망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권해철.jpg▲권해철 기자

 

 


[영남미래일보]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