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청] 북구 관음동 자율방재단 “겨울철 대비 제설함 점검과 환경정비 실시”

기사작성 : 2021.12.03 (금) 11:58:20 최종편집 : 2021.12.03 (금) 15:46:59

자율방재단 제설함 점검과 환경정비 실시2(관음동).jpg

 ▲대구 북구 관음동 자율방재단(단장 이준환)122() 관음동 관내의 제설함 점검과쌈지 공원의 낙엽청소를 통해 환경정비를 실시모습/사진=북구청 제공

 

(북구=Y시사타임즈)김광식 기자=관음동 자율방재단 회원 8명과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은 겨울철 대비를 위한 제설함 점검과 관내 공원 중에 하나인 쌈지공원에 남아있는 낙엽 청소를 통한 주변 환경정비를 실시하였다.

 

이준환 단장은 방재단 임무를 수행하는데 도움이 되기 위한 제설함 점검을 통해 비상시에 신속하게 임무를 추진할 수 있게 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쌈지 공원의 낙엽 청소를 수행함으로써 깨끗한 관음동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재은 동장은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어 제설함 점검과 환경정비에 참여해 주신 자율방재단원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다가오는 겨울철 대비 물품 점검을 철저히 하고, 앞으로도 깨끗한 관음동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박대진 기자.jpg▲김광식 기자

 

 

 


김광식 yedam22000@naver.com

[Y 시사타임즈]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