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어모면 불법광고물 및 현수막 철거 실시 -Happy Together 운동 일환 청결활동 실시-

기사작성 : 2021.10.25 (월) 20:58:26 최종편집 : 2021.10.25 (월) 20:58:38

어모면 불법광고물 및 현수막 철거 실시-어모면(사진1).jpg

▲김천 어모면 불법광고물 및 현수막 철거 실시/사진=김천시청 제공

 

(김천=Y시사타임즈)이현수 기자=어모면(면장 조용화)25일 쾌적하고 청결한 거리 환경 조성을 위해 불법 광고물정비활동을 펼쳤다.

 

그동안 불법현수막은 신호등을 비롯한 교통시설물 및 인도의 가로수 등에 무질서하게걸려있어 보행자에게 시각적인 피로도를 높이고 운전자의 시야를 가려 교통안전 위협은 물론 마을 경관 저해 등 많은 민원을 야기하고 있었다.

 

이에 어모면장, 행정복지센터 직원 및 희망일자리 근로자 등은 마을 내 무분별하게부착돼 있어 마을 미관을 저해하고, 시민들의 불편을 초래하고 있는 현수막, 벽보, 전단지 등 불법광고물을 수거했다.

 

조용화 어모면장은 허가를 받지 않거나 신고되지 않은 광고물은 모두 불법이며 불법광고물은 도시 미관을 해친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민들께서는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한 불법광고물 일제 정비에 적극 협조해주시길 바란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단속을 통해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을 조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자문위원 이현수 취재기자.jpg
▲이현수 기자

 

 


이현수 Lhs7332 @hanmail.net

[Y 시사타임즈]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