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 논공읍 새마을 협의회·부녀회 코로나 방역 예방 캠페인 실시

기사작성 : 2021.07.30 (금) 12:05:55 최종편집 : 2021.07.30 (금) 12:06:04

210729_논공읍 새마을 협의회·부녀회, 코로나 방역 예방 캠페인 실시.jpg

▲논공읍 새마을협의회 코로나방역예방 캠페인/사진=달성군청 제공

 

(달성=영남언론기자단협회)조을현 기자=달성군 논공읍(읍장 이원한)은 지난 28일 새마을 협의회(회장 제갈태규부녀회(회장 이홍임)와 함께 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달성공단 택시 정류장 사거리 인근에 모여 논공읍 주민을 대상으로 코로나 방역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른 아침부터 무더위 속에서도 회원들은 주민을 대상으로 올바른 손 씻기를 홍보하고, 마스크 착용을 독려했다. 출근하는 주민 및 외국인근로자에게도 손 소독제와 손 소독용 물티슈, 마스크로 이루어진 방역 용품을 나누어주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조했다.

 

제갈태규·이홍임 회장은 코로나 상황이 지속되면서 지역 주민의 피로도가 높아지고 있지만, 캠페인을 통해 방역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새기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회원들이 항상 주변에 관심을 가지고 봉사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원한 논공읍장은 더운 날씨임에도 아침부터 논공읍 주민을 위해 방역 캠페인에 앞장서 주신 새마을협의회·부녀회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밝혔다.

 

[달성/조을현 기자]


조을현 komo623@daum.net

[Y 시사타임즈]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