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 북구자원봉사센터, 폭염취약계층을 위한 생수 배부 활동 실시

기사작성 : 2021.07.22 (목) 15:08:06 최종편집 : 2021.07.22 (목) 17:27:11

대구북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원수)과 김상선 구의원 폭염특보가 발령되는 7월 21일(수)부터 폭염특보가 종료될 때까지 오봉오거리와 동아아울렛 강북점 부근에서 병입수돗물을 배부하는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한다.

북구자원봉사센터 폭염취약계층을 위한 생수 배부 활동 실시.jpg

 북구자원봉사센터, 폭염취약계층을 위한 생수 배부 활동 모습/사진=북구청 제공

 

 

(대구=영남언론기자단협회)진용현 기자=폭염기간 중 어르신야외근로자 및 폭염 취약계층 시민들에게 폭염에 의한 피해사고를 방지하고 지역주민들이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나기를 할 수 있도록 10개 봉사단이 1 1,000병의 깨끗하고 시원한 병입수돗물을 배부한다.

 

또한센터는 시민들에게 병입수돗물을 배부함과 동시에 시민들이 겪는 폭염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폭염 상황에 적합한 행동요령 및 안전수칙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장원수 센터장은 코로나19와 무더위가 지속되는 현시점에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함과 동시에 지역주민들에게 시원한 병입수돗물을 배부하는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무더위를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협회 진용현기자)


진용현 jinyh73 @gmail.com

[Y 시사타임즈]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