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경산시 노인종합복지관, 진량읍 평사1리 어르신께 식료품 꾸러미 전

진량읍, 어르신들께‘사랑의 밥차’식료품 꾸러미 전달

기사작성 : 2021.06.10 (목) 17:42:29 최종편집 : 2021.06.10 (목) 17:42:47

경산시 - 진량읍, 어르신들께 사랑의 밥차 식료품 꾸러미 전달.jpg

▲경산시 노인종합복지관 참 좋은 사랑의 밥차 경로당 찾아 전달/사진=경산시청 제공

 

(경산=영남언론기자단협회)김승태 기자=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성수)에서 운영하는참 좋은! 사랑의 밥차10일 진량읍 평사1리 경로당을 찾아 지역주민 어르신150여분께 정성이 담긴 식료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사랑의 밥차IBK기업은행의 후원을 받아 경산시에서 노인종합복지관과연계하여 7년째 매주 목요일마다 지역 어르신께 즉석에서 조리한 영양식사를 제공하는 봉사프로그램으로, 작년부터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식료품 키트를 전달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평사1리 어르신은 잊지 않고 찾아주고 알찬 선물까지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하였다.

 

박승일 진량읍장어르신들께 정성스런 음식 제공에 힘써준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코로나블루로 힘든 시기에 서로 간에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경산/김승태 기자]

 


김승태 kimst2019@naver.com

[영남 언론기자단 협회]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