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 복지서비스 full, 복지사각지대 zero

성주군 용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기사작성 : 2021.06.09 (수) 02:18:47 최종편집 : 2021.06.09 (수) 12:38:34

 

성주군사진(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용암면1).jpg

성주 용암면 2021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모습/사진=성주군청 제공

 

(성주=영남언론기자단협회)여승환 기자= 성주 용암면(면장 백대흠)에서는 지난 6 4일 용암면사무소 회의실에서 2021년 상반기 용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개최하고 지역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면민들의 생활안정을 위한 신규사업 발굴조직재정비 등 지역의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 개진으로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굳은 의지를 다졌다.

 

 특히올해 신규사업으로 발굴한 행복농장조성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하여 협의체 활성화 대책영농작물 선정분과별 역할 분담 등 협의체 활성화에 머리를 맞대었다.

 

2기 용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이끌어 갈 남영조 민간민원장()불스 대표과 백대흠 공공위원장용암면장 지역사회 보장협의체 회원들의 작은 노력과 정성이 모여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다“ 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용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용암면 전 공무원들과 동참하여 오는 6. 15일 관내 소재 약 900평의 옥답을 활용하여 밭작물을 파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성주/여승환 기자]

 


여승환 ysh3166@naver.com

[영남 언론기자단 협회]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