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청] 배실웨딩공원 행복CAR앞에서 찰칵! 한 컷 보내주세요.

- 달서구, ‘찰칵! 행복CAR(웨딩카)와 함께’사진․영상 공모 이벤트 -

기사작성 : 2021.06.08 (화) 18:00:35 최종편집 : 2021.06.08 (화) 19:16:11

배실웨딩공원 웨딩카.jpeg

▲달서구 배실웨딩공원 행복CAR(웨딩카)/사진= 달서구청 제공

 

(대구=영남언론기자단협회)임봉자 기자=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결혼에 대한 긍정적 가치관 확산과 더불어 결혼하기 좋은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배실웨딩공원의 행복CAR(웨딩카) 포토존을 배경으로찰칵! 행복CAR와 함께사진·영상을 7 8일까지 공모한다.

 

행복CAR 포토존은 지난 5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하여 배실웨딩공원에 신랑신부 행복한 첫 출발을 응원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청춘남녀 및 주민에게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는 이색적 힐링 공간으로 마련됐다.

 

응모는 누구나 가능하며 기간은 6 9일부터 7 8일까지로, 배실웨딩공원에 설치된 행복CAR를 배경으로 사진·영상을 현장 방문 촬영하거나, 달서구 홈페이지의 행복CAR를 배경으로 인증 샷을 달서구 페이스북 게시글에 댓글로 게재하면 된다.

 

또한 신청자의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중 한 곳에 게시 후 해당 게시글 URL 달서구 페이스북에 댓글로 참여도 가능하다.

 

당첨자 선정은 랜덤추첨으로 총 35명을 선정 한다. 당첨자 34명에게 5천원 상당의 상품권을, 결혼친화도시 달서구만의 의미를 부여한 특별상 1에게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별상의 의미는 7 13일 당첨자 명단 발표 시 공개할 계획이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행복CAR(웨딩카)와 함께 하는 이색적 재미를 더한 포토 이벤트를 통해 행복한 결혼의 참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소소하지만 확실한 결혼문화를 주민과 함께 펼쳐나가는 다양한 결혼사업을 추진해 나아가겠다.” 말했다.

 

[협회/임봉자 기자]

 


임봉자 miso0635@hanmail.net

[영남 언론기자단 협회]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