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장어대학, 노원동 착한가게 12호 가입으로 나눔의 손길 이어져

기사작성 : 2021.06.08 (화) 17:21:28 최종편집 : 2021.06.08 (화) 19:32:49

대구 북구 노원동 장어대학(대표 변순남)은 6월 8일(화) 착한가게에 가입하여 현판 전달식을 가지고, 지역사회 나눔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장어대학 착한가게 가입(노원동).JPG

▲ 장어대학, 노원동 착한가게 12호 가입으로  나눔의 손길 /사진=북구청 제공

 

(대구=영남언론기자단협회)진용현 기자=변순남 대표는 어려운 경기지만 나눔을 실천하여 지역의 이웃들을 돕는데 뜻이 있어 착한가게 가입을 결정하게 되었다.”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고 지역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많은 사람이 동참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주변 이웃에게 적극 홍보하겠다.”고 가입소감을 전했다.

 

노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왈교이동인)평소 노원동 적십자 사랑봉사회를 통해 꾸준히 활동해 주시고 더불어 착한가게 가입까지 해주심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 “이웃 간 작은 나눔이 희망의 불씨가 되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로써 노원동 착한가게는 12개로 늘어나 나눔의 손길로 이어지고 있으며장어대학에서 착한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월 기탁하는 기부금은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협회/진용현 기자]



진용현 jinyh73 @gmail.com

[영남 언론기자단 협회]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