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평화남산동 새마을회, 6월 집중 방역활동 실시!

기사작성 : 2021.06.07 (월) 18:21:10 최종편집 : 2021.06.07 (월) 18:21:22

평화남산동 새마을회, 6월 집중 방역활동 실시-평화남산동(사진4).jpeg

평화남산동 새마을회, 6월 집중 방역활동 실시/사진=김천시청제공

 

(김천=영남언론기자단협회)윤영찬 기자=평화남산동 새마을회는 지난 4일 관내 주요 시설물과 김천역, 평화시장 등 시민들의 이용이 많은 공공장소에 방역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역활동은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의 연장시행과 관련하여 주민들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긴급하게 시행되었다.

 

새마을회 회원들은 유동 인구가 많은 김천역과 주변 상가, 평화시장 내부 등 유동인구가 많고 시민들의 이용이 빈번한 곳을 중심으로 집중적인 방역활동을 펼쳤다. 길거리, 버스정류장 내 분무 소독 및 사람들의 손길이 많이 닿는 문손잡이, 난간 등을 꼼꼼하게 소독하고 닦는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방역작업을 실시했다.

 

신광식, 최명자 회장은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지치고 힘든 주민들을 위해 방역활동에 나서게 되었다.”고 말하며 코로나 19의 종식을 기원하며 우리 새마을회는 끝까지 방역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훈이 동장은 새마을회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우리 평화남산동은 꾸준히 방역작업을 실시할 예정이니 주민들은 5인 이상 모임 자제, 마스크 착용, 손 씻기 등 개인 위생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천/윤영찬 기자]


윤영찬 yyc7315@naver.com

[영남 언론기자단 협회]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