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 달서구의회, ‘문화관광 콘텐츠 개발 연구회’ 착수 보고회 개최

기사작성 : 2021.06.07 (월) 17:47:36 최종편집 : 2021.06.07 (월) 17:47:48

첨부사진2.JPG

▲달서구의회 문화관광 콘텐츠개발연구회 후 기념사진/사진= 의회 사무국 제공

 

(대구=영남언론기자단협회)이솜결 기자=달서구의회(의장 윤권근)문화관광 콘텐츠 개발 연구회착수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6710시 달서구의회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달서구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문화관광콘텐츠 개발 연구회는 달서구 맛길의 기본조사와 발전방안, 달서구 맛길 활성화를 통한달서구의 차별화된 문화관광 콘텐츠 개발을 유도하여 달서구의 새로운 활력과 경제적 파급 효과 증대를 목적으로 하며, 연구회 활동을 통해 달서구 맛길의 활성화를 위한 제도를 개선하고 정책 자료로 활용하고자 한다.

 

달서구의회가 주최하고, 문화진흥연구원이 주관하였으며, 참석자는 정창근(대표의원), 박정환,김귀화, 박왕규 의원이다.

 

정창근 연구단체 대표의원은 현재 달서구에는 관광지와 먹거리타운이 여러 곳에 존재하지만, 어떤 곳에 있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연구 활동을 통해 관광지와 먹거리타운을 연계하여 달서구 맛길의 활성화를 위한 제도를 개선하고 정비하여, 서대구KTX 2026년 완공될 시청사 주변과 연결된 관광문화 먹거리 조성을 위하여 힘쓰겠습니다.”라고 밝혔다.

[협회/이솜결 기자]

 


이솜결 sgsg2090@naver.com

[영남 언론기자단 협회]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