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박동수 달성군 유가읍 번영회장, 착한 소비 운동 실천

기사작성 : 2021.05.17 (월) 20:39:15 최종편집 : 2021.05.17 (월) 23:59:14

달성군 유가읍 번영회장이자 열린환경(주) 대표이사인 박동수 회장
현풍 도깨비시장과 식당을 찾아 착한 소비 운동 실천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지속적 노력 추진키로

상공회의소.jpg

달성군 유가읍 번영회장이자 열린환경() 대표이사인 박동수 회장은 514일 코로나19의 지속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을 위해 달성군 현풍도깨비시장 내 효주네식당(사장 김효주)’을 찾아 착한 소비 캠페인을 실천했다(사진=대구상공회의소 제공)

 

(대구=영남언론기자단협회)권해철 기자=달성군 유가읍 번영회장이자 열린환경() 대표이사인 박동수 회장은 514일 코로나19의 지속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을 위해 달성군 현풍도깨비시장 내 효주네식당(사장 김효주)’을 찾아 착한 소비 캠페인을 실천했다.

 

이날 현풍도깨비시장 김중근 상인회장과 함께 시장을 둘러보면서 입점 상인들을 돕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추진키로 하였으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슬기롭게 이겨내자는 격려의 메시지도 전달했다.

 

박동수 회장은우리 기업인들도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특히 소상공인의 어려움은 더 클 것이다, “지역 기업인들이 가까이에 있는 상인들을 먼저 도와 나간다면 상생 협력의 분위기는 더욱 확산될 것이다라면서 지역 상권을 많이 이용하자고 당부했다.

 

박동수 회장은 열린환경()’이라는 친환경기업을 운영하면서 유가읍 번영회 등 달성군 지역 발전에도 솔선수범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에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성금 5백만원을 달성군에 기탁하기도 했다.

 

[대구본부]


권해철 khc@dgsbiznews.com

[영남 언론기자단 협회]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